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수시 2차 비대면(온라인) 면접 실시 안내
- 조회수
- 7031
- 날짜
- 2020.12.14
- 작성자
- 입학팀
- 첨부파일
-
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수시 2차 면접을 대면으로 실시하려 했으나
코로나 확산 방지을 위해 비대면(온라인)으로 실시하오니 수험생분들의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- 면접대상자에게만 별도의 안내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며, 안내 문자를 받지 않은 수험생은 면접대상자가 아닙니다.-
1. 면접일시 : 2020년 12월 19일(토) *면접시간은 학과별로 상이함
2. 면접 준비사항(필수) : ZOOM 프로그램 설치
- PC(노트북) : https://zoom.us/download에서 ‘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’ 다운로드 후 설치
- 모바일 : App Store / Play 스토어에서 ‘Zoom Cloud Meetings’을 설치
3. 면접준비물(필수) : 신분증 또는 학생증 (본인확인용)
4. 면접방법 : 그룹별 비대면 면접
* 화상면접 특성상 면접순서에 따라 대기 시간이 10~20분 정도 발생할 수 있음
5. 화상면접 진행순서
그룹 대상자별로 상기 대기실 입장시간까지 접속주소로 입장 → 회의참가 → 회의 ID 입력 → 사용자 이름에 “성명 + 수험번호” 순으로 입력 → 암호 입력 → 학교 관계자가 수락할 때까지 대기실에서 대기 → 학교 관계자 수락 → 신분확인 (신분증을 화면에 제시) → 그룹별 면접순서에 따라 진행자가 면접실로 입장시킴 → 면접 실시 → 면접 완료 후 상단의 ‘나가기’ 버튼 클릭하여 퇴실
6. 면접 시 유의사항 (꼭! 숙지하세요)
1) 면접대상자의 원활한 인터넷 환경 점검 필수,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답변, 이어폰 착용 권장합니다. ※ 면접 중 면접대상자의 인터넷 연결 상태 때문에 말이 끊겨 평가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점검 당부 ※ 면접 중 재난문자 및 전화차단 미리 조치 (스마트폰 사용 시 비행기모드, 방해금지 활성화하기) ※ 노트북(기본 웹캠이 부착), PC(모니터에 웹캠과 이어폰 설치)의 경우 카메라 확인 2) 대리시험 등 부정행위 적발 시 불합격 처리합니다. (관련법령 및 학칙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음) 3) 면접과정에서 취득한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하거나 화면 캡처, 녹음·녹취·녹화 등의 행위를 모두 금지하며, 위반 시 입학(합격)취소는 물론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 4) 면접 시 개인공간을 확보하고, 면접 장소에 면접대상자 이외의 다른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은 금지하며, 해당사항 적발 시 부정행위로 간주합니다. 5) 카메라 화면에서 면접자의 얼굴, 주변사항이 모두 보이도록 비디오 위치를 설정해야 합니다. 6) 순서대로 입장이 안될 시 맨 마지막에 면접이 진행되며, 지정된 면접시간 내 대기실에 입장하지 않는 해당 수험생은 면접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따로 연락은 하지 않습니다. 7) 면접시간 조정 등의 개인적인 요청사항은 받지 않으며, 면접 질문지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 |
7.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해당 학과로 문의 바랍니다.
1) 간호학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180, 0170, 0198, 0188, 0199
2) 치위생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260, 0261, 0290
3) 작업치료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310
4) 응급구조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320
5) 방사선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230
6) 언어치료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220
7) 보건의료융합계열 학과사무실 : 052-270-0250
8) 사회복지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200
9) 요가과 학과사무실 : 052-270-0270
10) 교무입학처 입학팀 : 052-270-0401~6